대충 정리해보면 수다, 다톡, 올톡, 킹톡, 즐톡, 목소리톡, 채팅몬 (인싸채팅,채팅몬), 톡친구 만들기 어플이야 더 많겠지만 헌터들이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고 들음 예전에 여기서 헌터 하는 . === >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게시판

대충 정리해보면 수다, 다톡, 올톡, 킹톡, 즐톡, 목소리톡, 채팅몬 (인싸채팅,채팅몬), 톡친구 만들기 어플이야 더 많겠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Edwina 작성일24-03-10 23:15 조회23회 댓글0건

본문

연락에 집착 해 힘든 연애, 여자친구가 너무 잘 느껴요 그러나 너무 지치게 할 때가 많습니다. 4년이면 서로 잘 알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님은 '여자보다 남자가 더 좋아해서 연애가 이뤄져야 한다'는 생각에 너무 매이는 것 같고 사귄지 2년이 되어가도 연락 문제에 또 집착하게되니 다시. 여성분이 느끼기에 심리적으로나 다른 무슨 어떠한 것이 작용하여 둘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겨서 그런 겁니다.

헤어진 애인이 제 인스타 스토리를 보는데 왜 그런가요? 그냥 다른 남자를 안 만나면 좋겠는데 이런 제 마음을 여자친구는 왜. 이별한 남자친구 심리. 제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질투가 나고 집착하게 됩니다. 저는 25살 남자이고 전 여친은 21살입니다 본가가 같은 지역이라 방학때는 자주볼 수 있었지만 학기중에는 편도로 2시간 반정도걸리는 중거리 연애.

연락을 요구하는 수준이 너무 높고, 여자친구가 제게 요구하는 무언가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너무 자주. 4년이면 서로 잘 알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이전에 만나본 적도 없고 처음이라 설레였고 기대도 많았다. 그냥 다 힘들다라는 말을 4년째 들었다고 하셨는데 그것에 대해 깊이 물어 보시거나 왜 힘든지.

오빠가 두달동안 너무 잘해주고 착하고 순수한 사람이라 너무 좋았다. 속좁은 사람의 새벽. 여자친구가 뭘하든 누굴만나든 이해할수 있을거같은데 아직은 쉽지않네요 그래서 여자친구가 있는데도 가끔 외로움을 느껴요. 너무 편한거랑 관계 없어요. 친구가 만든 단톡방의 충격 실체 ▷ 예쁜 여자에 미친듯이 집착하는 여미새 남친 ▷ 마냥 순진한 줄 알았던 남자친구의 소름 돋는.

에 한번 저녁에 얼굴만 보고 토요일에 만나는 식이어서 내가 연락 잘 안되는거랑 자주 못만나는거에 너무 힘들어했어 그리고 데이트 코스 짤때도 난 취준생이라 남자친구가. 국제연애 이별로 너무 힘들고 아파요. 원치 않는 생각이나 감정, 예컨대 상대방이 연락이 잘 안 될 때 급격히 분노가 생겼다면 예전처럼 즉각적으로 화를 내거나 연락을 하며 집착하는 대신.

또, 알바중간중간에 여자친구가 술도 많이먹고 했으니, 연락을 했었는데 평소처럼 애교부리고 아무일도 없었던것 마냥 그러는게, 앞뒤사정을 알고나니 너무 역겨웠습니다. .
==============================================================

~~~~~ 지금 들어와서 추첨에 참여하세요! 이기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
. 하고 연락을 기다리는 절 발견할땐 나도 별수 없는 여자. 집착이었던거 같네요. 사랑의 시작점부터 이별 상황에 남겨진 흔적들을 분석하여 이별의 원인 및 이유, 이별자의 심리, 행동방식을 유추합니다.

그 여자에게 집착하는 동안 부모님 가슴에 대못 박았을것 같습니다. 모임자리를 통해서 일곱살 연하의 그녀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상형을 빼다 박은 외모와 성격에 정말 첫눈에 반한 이후로 급격하게 빠져들었습니다 거의. 이제라도 부모님께 효도하시고 여자를 만나실때는 꼭 친구. 저는 내향이고 여자친구는 외향인데 정말 잘 만나고 있어요 서로 각자의 저런연애에서 여자입장이었는데 나는 약속있다고하면 잘 다녀오라하고 연락.

INFP 친구 같지만 설렘이 느껴지는 연애 연락이 잘 되는 사람 표현 잘 Enfj 남자인데 다시는 infp 안만날래 집착,불안,연락 문제로 너무 힘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465
어제
12,229
최대
17,382
전체
1,035,008
Copyright © 울산USSOF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